고객센터

법률서식

법률서식

민사 관리재산상황보고서 및 관리계산서 양식과 작성법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intak
댓글 0건 조회 354회 작성일 22-10-28 15:17

본문

안녕하세요 법무법인 대건입니다.
오늘은 관리 재산 상황 보고서 및 관리계산서 양식과 작성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관리 재산 보고서 및 관리 계산서 작성은 부동산 거래와 이에 대한 세금 납부 문제로 많이 작성하시게 되는 서류인데요,
임대차 계약서와 세금 납부 영수증, 관리비용명세서 및 그 증명서류를 같이 제출하셔야 합니다. 제출하셔야할 서류가 많다 보니, 혼자 진행하다가 누락하셔서 진행이 지연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첨부해야 하시는 서류와 각종 세금 납부 이력에 대한 내용이 포함되어 있어 혼자 작성하실 때 헷갈리실 수 있기 때문에 의뢰주시는 경우가 많습니다.
아래의 양식은 위에서 설명드린 관리 재산 상황 보고서 및 관리 계산서 양식으로써, 재산과 관련된 문서이기 때문에 가급적 변호사의 입회 하에 또는 조언을 구하여 작성하실 것을 권해드립니다.
간혹 의뢰인 분들 중에는, 혼자 처리해보려고 하시다가 문제가 생겨 뒤늦게 의뢰 주시는 분들도 있습니다.

신중을 가하기 위해서는 변호사의 법률적 검토를 거쳐 한 번 더 체크해보시는 게 좋을 것입니다.

차후에 있을 수 있는 문제를 예방하는 차원에서 법률전문가인 변호사의 도움을 구하시는 게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법률 서류 작성과 이후 소송 진행 등의 법적 절차에는 법률적 지식을 가진 전문가의 도움이 필수적입니다.
변호사의 도움 없이 서류를 작성하실 경우 반드시 첨부해야 할 서류들이나 작성 내용을 누락하여 절차 진행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

소송 문제는 정확하게 처리하는 게 중요하기 때문에, 법률 전문가의 도움을 받는데 보다 확실합니다.
저희 법무법인 대건으로 지금 바로 전화 주시면, 양식 관련 작성 및 소송 진행과 관련된 선임 / 자문에 대해 안내해드리겠습니다.
혼자 고민 마시고 지금 바로 변호사에게 반드시 전화 주시기 바랍니다.

최선을 다해 도와드리겠습니다.

첨부파일

목록으로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