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법률서식

법률서식

민사 강제 집행 위임장 양식과 작성법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intak
댓글 0건 조회 384회 작성일 22-10-28 15:22

본문

안녕하세요 법무법인 대건입니다.
오늘 공유해드릴 양식은 '강제 집행 위임장'입니다. 

강제 집행이란, 의무를 이행하지 않는 개인에게 해당 의무 이행을 강제하는 것을 뜻합니다.
강제 집행 위임장은 채무를 이행하지 않은 채무자에게 의무 이행을 강제하고자, 채무이행이 되지 않은 채무자의 물건 혹은 재산에 대한 강제 집행을 처리하기 위해 제 3자에게 위임하고,
이 같은 내용을 명시한 문서입니다.

​강제 집행 위임장에 들어가야 하는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채권자,채무자 정보
2. 채권자, 채무자 주소
3.  수임자
4.  위임사항 등

아래의 양식은 위에서 설명드린 강제 집행 위임장 양식으로써, 금전과 관련된 문서이기 때문에 가급적 변호사의 입회 하에 또는 조언을 구하여 작성하실 것을 권해드립니다.
간혹 의뢰인 분들 중에는, 혼자 해결해보려고 하시다가 시기를 놓쳐 재산 손실의 위험을 깨닫고, 급하게 의뢰주시는 분들도 있습니다.
신중을 가하기 위해서는 변호사의 법률적 검토를 거쳐 한번 더 체크해보시는게 좋을 것입니다.

차후에 있을 분쟁을 예방하는 차원에서 법률전문가인 변호사의 도움을 구하시는게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법률 서류들은 일반인이 작성하기는 쉽지않기 때문에, 변호사의 도움 없이 서류를 작성하실 경우 반드시 첨부해야할 서류들이나 작성 내용을 누락하여 절차 진행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가압류 신청은 신속하고 정확하게 처리하는게 중요하기때문에, 법률 전문가의 도움을 받는데 보다 확실한 뿐더러 송사진행간에도 원활한 처리가 가능해질 것입니다.

저희 법무법인 대건으로 지금 바로 전화주시면, 양식 관련 작성 및 소송 진행과 관련된 선임 / 자문 에 대해 안내해드리겠습니다.
혼자 고민마시고 지금 바로 변호사에게 반드시 전화주시기 바랍니다. 최선을 다해 도와드리겠습니다.​

첨부파일

목록으로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